티스토리 뷰

치앙마이 여행에서 치앙마이 공항쪽을 여행하기에는 ZT 치앙마이 티크 우드 하우스도 고려해볼만합니다. 1박에 4만원정도 인데, 주변에 스분-능가 텍스틸 박믈관/Baan Tong Luang/Tamnak Phra Mae Kuan-Im등이 있어요. 멀지 않은 곳에 서울 랜드마크인 왓 스리수판,왓 체디루앙,왓 판타오도 있습니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환전, 암막 커튼
세부평점
서비스: 6 (양호)
숙소 청결 상태: 6 (양호)
가격 대비 만족도: 6 (양호)
부대시설: 6 (양호)
위치: 6 (양호)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세탁실, 택시 서비스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앙마이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ZT 치앙마이 티크 우드 하우스 입니다. 마사지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ZT 치앙마이 티크 우드 하우스에서 머문다면 치앙마이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버스 및 기차역 - 치앙마이역 (기차) (3.92 km)
쇼핑 - Chiang Mai Night Bazaar (2.38 km)
가까운 공항 - 람빵 공항 (LPT) (78.08 km), 치앙마이 국제공항 (CNX) (1.95 km)
현금 인출기 - ATM (670m)
병·의원 - Ruam Path Chiang Mai Hospital (110m)
편의점 - 7 Eleven (330m)
숙소 일반 정보 | |
총 객실 수 | 3 |

호텔추가설명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세탁실, 택시 서비스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ZT 치앙마이 티크 우드 하우스)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완전한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총 3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치앙마이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ZT 치앙마이 티크 우드 하우스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본 숙소(ZT 치앙마이 티크 우드 하우스)는 여러모로 제격입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